자동로그인

방문객 접속통계
공격적인 찌낚시 다모

김용화 프로와 함께하는 거제권 조황속보!! 가이드 선장 조황은 오른쪽 메뉴를 클릭!!
본 게시판의 목적과 관계없는 글을 높은 조회율을 이유로 올릴 경우 삭제 조치합니다

  칠천도 감성돔 낚시대박~!!!
  글쓴이 : 주현이다랑     날짜 : 17-10-18 14:46     조회 : 2360     트랙백 주소
 
칭구가 칠천도에서 밤낚시에 감성돔을 무려 25마리 잡은거 보고 눈이 뒤집혀 엊저녁 바로 달려나간
방파제 포인트에서 대박잔치 했습니다.  
바람이 약간 있다보니 사람들이 별 없어서 다행 ㅋㄷㅋㄷ
씨알은 그닥 크지 않습니다.  25~35cm 가 대부분이고 그보다 작은놈도 있었지만
최장 씨알은 35cm 였습니다
 
마릿수는 조금 작았어도 씨알은 훨 나았다는... ㅎㅎ
 
 
 

코리   17-10-18 15:37
추카행~~  기어이 갔고마능... ㅋㅋ
     
주현이다랑   17-10-19 07:16
물 들어올때 노 젓어라 안카드나..ㅎㅎ
chodo   17-10-18 18:59
헐.. 대박 추카!!!
     
주현이다랑   17-10-19 07:18
저도 놀랬음.. ㅆ_ㅆ
붉은전운   17-10-18 23:45
대박축하드립니다
     
주현이다랑   17-10-19 07:18
네 감사합니다
비니진서아빠   17-10-19 08:37
우와  마릿수 ㅊㅋ드립니다....전 언제쯤 손맛을 볼련지...ㅜㅜ
괜찬으시다면  어느 방파제인지 갈켜주시면 감사학겠습니다..
쓰레긴 확실히  치우고 다닙니다...밑밥자리도  물청소 하고 다닙니다...꾸뻑
     
주연이다랑   17-10-20 08:06
칠천도 방파제입니다.  워낙 작은 섬이다 보니 고기가
특정된 한 곳에서만 나오는게 아닙니다 ^^
옥포동   17-10-19 10:40
다리가 놓인 칠천도 부속섬 황덕도가 낚시꾼들에 의해 황폐화된 이후 주민들에 의해 황덕도 낚시꾼 입도금지가 요청되었습니다.
 이후 자세한 포인트 공개는 삼가하는게 요즘의 온라인 추세인듯합니다만... 발로 뛰며 찾아봐야 겠습니다.
손맛 보셨네요. 

조황땜시 칠천도 가 완전 쓰레기판 될줄 걱정부터 했는데 다행히 세부적인 포인트 공개는 않으셨기에 시원 섭섭합니다.
     
주연이다랑   17-10-20 08:06
이미 칠천도 라고 포인트 공개 했답니다요
잡어꾼   17-10-19 16:21
이거 실화냐???????????????????
     
주연이다랑   17-10-20 08:07
실홥니다
주연이다랑   17-10-20 08:08
댓글 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조황 자주 올리는 편 은 아니지만 힘이 나네요 댓글 많이들 주세요~~
검향기   17-10-20 14:22
칠천도로가야도나? ㅎ 가조도 가라 했는데 ㅋ
     
주연이다랑   17-10-21 11:07
당연히 본인이 원하시는 곳을 가셔야지요.
goak8686   17-10-20 15:00
칠천도나 가조도나 같은 서부권으로서 조황이 비슷하게 이루어지니 참고하시면 좋을듯...
     
주연이다랑   17-10-21 11:07
가조도는 잘 가보지 않아서 패스입니다  ㅎㅎㅎㅎ
바람꽃   17-10-21 10:54
귀한 감성돔이 열 마리 있으니 참 보기 좋습니다.
축하합니다.
     
주연이다랑   17-10-21 11:07
감성돔 낚시도 많이 했지만 이것은 평생 기억에 남을 조황중에 하나입니다 감사합니다
악동   17-10-27 09:02
빠져 나오기 힘든 늪에 빠지셨네요ㅎㅎ
손만 축하합니다!
     
주연이다랑   17-10-27 12:48
감성돔 낚시 만큼은 왠지 모르게 늘 자신 있었습니다 하하
          
남정바리   17-10-30 17:14
최고시네요.
전 방파제 감성돔낚시만가면 꼴방이라...ㅎㅎ
부럽습니다.
코멘트입력

게시물 1,779건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태조낚시 오시는길 (1) 태조FC 18-07-14 991
온누리, 거제사랑 상품권 사용안내. 해원 18-07-14 1158
스마트폰으로 태조사이트 들여다 보기!! (3) 태조FC 18-07-14 1098
1779 소매물도 촛대바위에서 부시리와 맞장한판!! (15) 남정바리00드림… 18-08-11 847
1778 거의 주의보 수준이었지만 너무도 아름다운 거제바다 & 벵에돔 (12) 해마 18-08-08 770
1777 폭염 속 벵에돔 한 마리에 손님 고기 몇 마리 (23) 변산바람꽃 18-08-02 1015
1776 모처럼 느껴본 벵에돔 손맛 (12) 변산바람꽃 18-07-29 832
1775 반가운 조우님과 즐겁게 다녀온 부시리낚시!! (15) 남정바리 18-07-21 845
1774 그냥 나가본 바닷가 (4) 오컵의면도날 18-07-15 645
1773 태조낚시 오시는길 (1) 태조FC 18-07-14 991
1772 온누리, 거제사랑 상품권 사용안내. 해원 18-07-14 1158
1771 스마트폰으로 태조사이트 들여다 보기!! (3) 태조FC 18-07-14 1098
1770 매물도는 지금 터지고 부러지고 난장판 입니다~~ (16) 남정바리 18-07-12 1068
1769 파랑포 방파제 밤낚시는 영원하라~!!!! (2) 장자방 18-07-12 593
1768 지심도 고등어 (12) 아레스 18-07-06 907
1767 장마철이라 퇴근 후 방파제에 갔다가 본 손맛 (27) 변산바람꽃 18-06-29 1368
1766 옥포 산책로 벵에돔 대박 (13) 공현수 18-06-26 1067
1765 전갱이는 마릿수로 올라오나 벵에돔은 한 마리 잡기도 힘든 방파… (32) 변산바람꽃 18-06-15 1256
1764 도보로 진입하는 "가실바뀌미" 벵에돔 낚시 (6) 여신꼬붕 18-06-09 927
1763 장승포 해안도로 벵에돔 (10) 해마 18-06-08 799
1762 부담스러운 5짜 감성돔 (18) 해마 18-06-03 940
1761 대매물도 벵에돔 (8) 6짜응답 18-05-31 764
1760 잡어 틈에서 입질한 고마운 벵에돔. 느태 방파제 감성돔 붙음(긴… (21) 변산바람꽃 18-05-28 1338
1759 쓸만한 벵에돔 두 마리와 자리돔 몇마리 (24) 변산바람꽃 18-05-24 1091
1758 도보 갯바위 벵에돔 조황 (10) 해마 18-05-23 902
1757 가조도의 4짜 감성돔 들... (6) 장용득 18-05-16 904
1756 본격 참돔씨즌 매물도로 출격!! (13) 남정바리 18-04-26 1267
1755 드디어 가조도 봄 감시 들어왔다요~~!!!!! (6) 김정백 18-04-19 1231
1754 과정보단 결과 (5) 고마스터2 18-04-14 949
1753 공곶이 뽈락 만개~~!!! (3) znsxk 18-04-10 912
1752 히트히트.. 뽈 루... (3) sween 18-04-03 986
1751 오늘도 꽝~~~!!! (5) 생비 18-03-18 1145
1750 대물 영등 감성돔 (6) 시우러브 18-03-15 1168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