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로그인

방문객 접속통계
공격적인 찌낚시 다모

태조낚시레져 내(內)에 활동하는 정회원으로서 바다낚시 인터넷 오프라인(off line) 모임입니다.  이미 명칭에서 밝혔듯이, 태조사이트 내에서 뜻을 함께할 수 있는 사람은 지역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다수인이 모여 생활함에 그 첫 번째 윤리강령으로 서로를 존중하는 예(禮) 가 으뜸입니다.  두 번째 는 비록  취미 생활이라 하나 잡혀주는 물고기보다는 스스로 자연을 터득하여 사물에 관한 명료한 의식과 그것에 대한 판단하에 자신의 것으로 취하는, 지식의 지(知) 를 삼습니다.  셋째 는, 윤리적 의지대로 행동할 수 있는 인격적 능력을 배양하는 의미에서 덕(德)을 꼽고 있습니다.


    활동중인 (Active ) 대표 동호회

 海談(해담)--  바다낚시 동호회 2004년 3월 20人의 발기인으로 정식 출범 2005년 창단행사 하였습니다.

현 3대 회장에 원창희(왕초보)님이 당선되셨고, 김민규(fisherman 333)님께서 사무장을 맡고 있는 바다낚시 동호회입니다.   사사로운 일상에서 벗어나 바다를 벗삼고 자연을 만끽하며 넓은 대양을 향해 포효하는 호연지기를 다지고자 합니다.   현 사회의 바쁜 개인의 생활여건을 감안하여 정기출조나 기타 모임은 연 3~4회로 제한하고,  나머지는 여건이 허락되시는 분들만 참여 하실수 있는 수시출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연회비는 일시납으로 3만원이며, 연중 신규회원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수시로 떠나는 바다낚시-나는 자유인

   태조낚시레져를 아껴주시는 낚시인 여러분!    태조FC  '해담'의 오프라인 활동 영역에 동참하시어 새로운 낚시 세계를 열어보지 않으시렵니까?     -회장 원창희(왕초보) / 사무장 김민규(fisherman 333)    


 붕어섬-- 12인의 고정멤버가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는 거제도 최고의 민물낚시 동호회입니다

 2005년 2월부터 태조FC 에 둥지를 틀었으며 거제권의 민물낚시를 주도하는 모임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자영업자를 주축으로 수시출조가 이루어지고 있으며 현 회장에 이임복(사계절)님,  총무에 이상용(대진붕어)님이 팀을 끌어가고 있습니다.  수시로 회원모집중에 있으며 자체 적립금이 축척되어 있어 신규회원은, 가입비 20만원과 월회비 2만원입니다.  -회장 이임복(사계절) / 총무 이상용(대진붕어)

년초에 열리는 붕어섬 시조회

 
IE40 & 1024 X 768 Optimized. Copyright - Taejo Fishing Leisure & Zackon Art Shop Co.Ltd